한국투자증권은 ‘네이버페이(Npay) 증권 간편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이번 이벤트 기간 Npay 증권을 통해 ‘한국투자증권’을 선택해 뱅키스 계좌를 연결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 Npay 포인트 최대 2000원을 지급한다. 국내 주식 매수 시 유관 기관 제비용까지 포함한 완전 무료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매도 시에도 매도 수수료와 유관 기관 제비용이 면제되고 증권거래세 및 농어촌특별세 등 매매 관련 세금만 부과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Npay 증권 간편주문을 통해 한국투자증권 웹 트레이딩 시스템(WTS)에서 국내 주식을 1주 이상 매수하고 이벤트에 응모 접수한 뱅키스 고객은 총 1000만원 상당의 NAVER(035420) 주식을 증정하는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탠바이미TV ▲휴가비 50만원 ▲신세계상품권 5만원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Npay 증권의 간편주문은 사용자가 Npay 증권 내 종목 정보를 확인하다가 간편주문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증권사의 웹 트레이딩 서비스(Web Trading System)로 바로 연결돼 주식을 쉽게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바로 연결할 수 있고, 신규 고객은 즉시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