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이앤티와 아시아테솔협회가 어학 및 진로 교육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2020년 12월 2일(수) 인천 영종도 ATA어학원 본원에서 체결하였다.
아시아테솔협회(대표 하영웅)는 매월 200명 이상의 ESL 원어민 강사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태국, 대한민국, 베트남, 일본, 멕시코, 라오스, 미얀마 등 아시아에서 원어민 강사활동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10,000명 이상의 비영어권 학생들의 캠프와 정규수업을 100% 원어민 강사만으로 진행하는 영어 종합 교육 기관이다.
이에 아시아테솔협회는 2021년 새로운 사업파트너로 스톰이앤티와 어학 및 진로 교육사업과 관련하여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관련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톰이앤티(대표 조준필)는 지난 2020년 9월 (주)RS에듀 컨설팅과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이 운영하는 ‘진로진학정보센터’의 심리검사 개발 및 유지보수 기관의 대중문화 관련 전문 파트너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아시아테솔협회와 신사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전략적 교류를 할 예정이라 말했다.
또한 스톰이앤티는 성인 에이전시 사업뿐만 아니라, 키즈 모델에 대한 일반인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우리 아이들을 다양한 출연 작품의 모델로 데뷔시키며 매니지먼트 하고 있다.
스톰이앤티와 아시아테솔협회와는 2021년을 우리가 꿈꾸는 에듀테인먼트로의 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원년으로 선포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개발 육성하기 위해 최대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양사 대표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