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의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케어랩’은 두뇌와 장 건강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는 ‘인지력케어 DW2009’로 주목받고 있다. 15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인지력 케어 DW2009는 인지(認知) 기능 개선 개별 인정형 원료,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 C29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 대두 분말의 복합물을 순도 100%로 담아낸 제품이다.
동화약품은 “128년간 발전시켜 온 선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뇌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을 선보인 것”이라고 했다.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 C29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 대두 분말의 복합물(DW2009)은 노화로 저하된 인지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고,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작용을 한다. 이를 통해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유도해 뇌 건강뿐 아니라 장 건강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동화약품은 “대표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케어랩’은 국민의 건강한 생활을 케어하는 것을 목표로, 실버 세대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건강 케어를 제공한다”며 “이번 ‘인지력 케어 DW2009’도 이러한 브랜드 이념을 담아 뇌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화약품에 따르면, ‘인지력 케어 DW2009’ 인체 시험에서 섭취 12주 후 인지 기능이 188% 향상된 것으로 조사됐다. 주의 집중력은 300%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동화약품 건강기능 식품 관계자는 “15년간의 연구 결실인 ‘인지력 케어 DW2009’를 통해 많은 분들이 뇌 건강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활기찬 삶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