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제공

NHN벅스는 스타벅스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20일부터 스타벅스 더양평DT점에 감성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에센셜)’을 기반으로 한 휴식 공간 ‘사일런트 룸 by essential;’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일런트 룸 by essential;’은 사색·명상·휴식을 주제로 기획된 공간으로, 남한강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통창을 갖췄다. 공간 내에서는 아침의 고요함, 점심의 멜로디, 저녁의 재즈 등 시간대별로 구성된 essential; 플레이리스트가 흐르며, 방문객들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유자 민트 티’ 등 어울리는 음료와 함께 차분한 사색을 즐길 수 있다.

공간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는 사일런트 룸 이용 고객에게 북클립과 엽서를 선착순 증정하며, SNS 인증 이벤트(6월 22일까지)를 통해 매일 100명에게 북클립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essential; 유튜브 채널에 사전 기대평을 남긴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하며, 7월 20일까지 실내 경험과 사진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특별 사연을 선정해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제작도 지원된다.

NHN벅스 관계자는 “essential;은 감성 음악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공간과의 협업을 확대 중이며, 더양평DT점의 사일런트 룸은 브랜드 감성을 현장으로 구현한 사례”라며 “남한강 풍경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휴식 공간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