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한국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5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PUBG 성수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마운틴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사격 게임, 스톱워치 게임, 다운로드 인증, 게임 시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참가자는 QWER 축하 공연 입장권, QWER 포토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마운틴듀 컬래버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QWER 축하 공연은 5월 24일 PUBG 성수에서 진행된다. QWER은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으로 구성된 4인조 걸밴드로, 지난해부터 마운틴듀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입장권은 현장 이벤트 외에도 4월 29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하루 최대 7개의 미션을 수행해 코인을 모은 뒤, 이를 사용해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입장권 외에도 마운틴듀 1박스, 후드 집업, 보조배터리, 가방, 방석, 피규어 등 다양한 굿즈 경품도 준비돼 있다.

마운틴듀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5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을 완료하면 마운틴듀와 QWER이 함께한 공식 캠페인 음원 ‘PLAY, WE, DEW’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경음악(BGM)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운틴듀 콘셉트의 의상, 낙하산, 참 아이템, 이벤트 상자, 치킨 메달 등 다양한 보상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