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넷플릭스 제공

'이런 엿 같은 사랑'이 정해인, 하영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제작에 돌입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은 기억상실 걸린 검사 고은새와 자칭 남자친구라 우기는 복싱 코치 장태하의 설렘 찐득한 동거생활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정해인은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심장을 가진 '장태하'로 변신한다. 전도유망한 청소년 복싱 선수에서 조폭이 된 그는 현재 조직을 벗어나 복싱체육관 코치로 살아가는 인물. 조직을 떠나기 위해 마지막으로 받은 임무에서 기억을 잃은 운명의 첫사랑 고은새를 만나게 되고, 목숨 건 거짓말을 시작한다.

하영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부 검사 '고은새'로 열연한다. 고은새는 눈에 띄는 실적으로 선배들의 신뢰를 독차지하는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는(알잘딱깔센)' 유능한 검사다. '출세'라는 절호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한 폭력 조직을 추적하다 뜻하지 않은 사고에 휘말린다. 이름, 나이, 직업 모두 잊어버리고 엿공방이 줄지어 선 낯선 시골 병원에서 깨어난 그는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장태하를 마주한다.

한편 제작을 확정한 '​이런 엿 같은 사랑'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넷플릭스 제공

▶ 레드벨벳 조이, 볼 때마다 깜짝 놀라게 되는 볼륨감…이 정도로 글래머였어?
▶ '남희두♥' 이나연, 끈 하나로 버티기엔 묵직한 볼륨감…아찔한 비키니 자태

[▶ "옷에서 여름이 느껴져"…엄정화, 딱 붙는 민소매 톱 입은 '원조 글래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