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맨스토리, 판타지오 제공

배우 신성민과 조인이 결혼한다.

29일 신성민 소속사 굿맨스토리 측이 "오는 5월 12일 신성민 배우가 동료 배우인 조인 배우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된다. 인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양가 가족과 함께 조용히 축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신성민 배우는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며,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성민은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 '곤 투모로우', '레드북', '일 테노레', '이프덴' 연극 '벙커 트릴로지', '오만과 편견', '기형도 플레이'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풍성한 음색과 밀도 높은 연기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드라마 '라이프', '친애하는 판사님께', '최고의 이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조인은 2018년 연극 '폴인러브'로 데뷔한 후 드라마 '모범택시', '슬기로운 의사생활2', '크레이지 러브', '함부로 대해줘' 등에 출연해 열연했다.▶ 최은경 아나운서, 50대 나이 믿을 수 없는 비키니 자태 "선물같았던 여행"
▶ 제이제이, 울퉁불퉁 엉덩이가 봉긋 애플힙으로…적나라한 뒤태 전후 공개

[▶ 손나은, 근황 사진 속 발레→필라테스까지…극세사 몸매 비결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