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이 이은지을 칭찬했다.
17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결! 팽봉팽봉'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진주 PD, 신혜원 PD를 비롯해 최양락, 이봉원, 팽현숙,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이 참석했다.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실제로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팽현숙과 짬뽕집을 운영하는 이봉원의 승부를 담았다.
이날 이봉원은 봉식당의 아르바이트생이자 코미디언 후배 이은지와 부녀 케미를 자랑했다. 이봉원은 "이번에 이은지 씨와 부녀로 나온다"라며 "애 엄마(박미선)와 은지 씨가 절친한 사이더라. 이번에 촬영하면서 은지 씨를 처음 봤는데 참 착하고 경우가 있고 밝은 친구다. 구김살이 하나도 없고 일을 진짜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중식이라는 게 상당한 노동력을 요구하는 직업이다. 은지 씨 혼자 남자 두 명 몫을 해낸다. 아주 힘도 세다. 든든한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JTBC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4월 19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한다.▶ 정순주 아나, 초미니 원피스 입고 각선미 자랑…"외국 남자들 혼 빼놓은 핫걸"
▶ 구잘, 섹시 의상 입고 짜장 라면 먹방…남친 없는 슬픔 달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