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싱글즈 제공

9인 9색 매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데뷔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한 신인 보이그룹 AHOF(아홉)이 와 함께한 8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AHOF(아홉)은 멤버 전원이 센터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각각의 다양한 끼를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즈언은 "첫 무대였기 때문에 앞으로 아홉이 어떤 길을 걸어가게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그래서 더 설레고 함께 만들어 갈 다음이 더 궁금해졌다"며 그 감정을 '미지'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웅기는 "사실 무대 직후엔 방전이 됐지만, 팬분들의 응원과 에너지 덕분에 급속 충전되는 느낌이었다"며 '충전'이라는 단어로 데뷔의 감격을 전했다.

'미완의 숫자 9'에 담긴 의미에 대해 주원은 "결국 아홉을 완성시켜 주는 건 팬들이라고 생각해요. 팬들의 존재 자체가 저희에겐 가장 소중한 조각입니다"라고 답하며 팬과의 유대를 강조했다.

한은 AHOF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모든 음원 차트 1위입니다. 저희 노래가 많은 분께 닿았다는 사실을 가장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는 결과인 것 같아요"라며 진심 어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스티븐은 자신을 "극단적이지 않고 항상 중심을 잡아주는 '균형' 같은 존재"로 소개하며, 팀 내에서의 역할과 책임감도 함께 전했다.

AHOF(아홉)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8월 호와 웹사이트(https://singles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맹승지, 화장품 광고 맞아? 깊게 파인 넥라인 속 묵직한 볼륨감에 시선 강탈
▶ 트와이스 미나, 꽉 찬 볼륨감에 선명한 복근까지…작은 체구에도 다 가진 몸매

[▶ 프리스틴 출신 김민경, 몸매가 이렇게 좋았어? 딱 붙는 수영복에 '완벽 S라인']

사진: 싱글즈 제공
사진: 싱글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