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FOPE)가 배우 혜리와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GQ Sports 5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포페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만의 장인 정신과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파인 주얼리 하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포페의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혜리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혜리는 미니멀한 스타일링으로 대담한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포페의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 등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레이어링하여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유연한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포페의 대표 컬렉션인 에센셜(Essential), 아리아(Aria), 솔로(Solo), 에카(Eka), 프리마(Prima), 파노라마(Panorama), 소울(Soul), 방돔(Vendome), 버블링(Bubble Ring)과 하이 주얼리 라인을 믹스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한층 더 강조했다.
한편 혜리와 포페가 함께한 이번 화보 및 영상 인터뷰는 GQ Sports 5월호 지면을 비롯해 GQ Korea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 김희정, 물에 젖은 촉촉한 비주얼로 뽐낸 비키니 자태…완벽 S라인 몸매
▶ 웬디, SM 나가더니 더 과감해졌네…튜브톱 원피스에 은근한 볼륨감 자랑
[▶ 블랙핑크 제니, 배가 차갑겠어…뻥 뚫린 의상 입고 뽐낸 슬렌더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