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효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지효가 핫걸 자태를 뽐냈다.

23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음에는 다른 밈 알려드릴게요 형님"이라는 글과 함께 콜드플레이 콘서트 게스트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업로드했다. 사진 속 지효는 'COLD PLAY'가 새겨진 의상을 몸매에 딱 붙는 크롭톱 스타일로 연출, 꽉 찬 볼륨감과 함께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지효가 알려줄 다른 밈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날 지효가 '형님'이라고 지칭한 것은 콜드플레이 멤버 크리스로, 이날 크리스는 태양이 노래를 하면서 '여러분 보고 싶었어요'라고 했던 밈을 그대로 따라해 환호를 자아낸 바 있다.

이후 지효는 팬들과의 소통 플랫폼을 통해 "내가 크리스한테 한국 팬들이 좋아할 거라고 '여러분~ 너무 보고 싶었어요' 알려줬는데 오늘 해줘서 기분 너무 좋아"라고 알리며 비하인드가 밝혀졌다.

한편 트와이스가 전 회차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며 지원사격한 콜드플레이 두 번째 내한 콘서트는 4월 16일, 18일, 19일, 22일, 24일, 25일 차례로 전개된다. 이번 콘서트 파이널 한정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 이효리, 한 뼘 브라톱 입으니 훤히 드러난 타투…♥이상순 또 반할 섹시미
▶ 설하윤, 묵직한 볼륨감 탓에 옷도 버티기 힘들어 보여…청순 글래머

[▶ 블랙핑크 제니, 배가 차갑겠어…뻥 뚫린 의상 입고 뽐낸 슬렌더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