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이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을 뽐냈다.
8일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 측이 브랜드 앰배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라코스테 SS25 컬렉션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에서 안유진은 플리츠 디테일이 가미된 스웻셔츠 드레스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레이어드 디자인의 립 칼라 재킷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메쉬 반팔 스웨터에 숏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플리츠 스커트에서 영감을 받은 렝글렌 크로스백을 매치해 프렌치 스포츠 패션의 정수를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SS25 런웨이 컬렉션의 더블 플리츠 슬림핏 드레스를 통해 라코스테만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했다.
K-POP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유진은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과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9일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에서 열린 라코스테 25FW 패션쇼 참석을 시작으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김희정, 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UP…서핑 보드 위 아찔한 수영복 자태
▶ 신수지, 가슴 부각 셀카에 담긴 꽉 찬 볼륨감…"응원 많이 해주세요"
[▶ '추성훈♥' 야노시호, 흘러내린 의상 속 은근한 노출로 섹시미 한 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