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005180)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켄싱턴 갓따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켄싱턴 갓따옴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켄싱턴호텔·리조트를 다녀온 듯한 느낌의 언어유희를 반영한 프로모션명(名)이다.
켄싱턴 갓따옴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아이 친화적 호텔·리조트를 방문하는 자녀 동반 가족 중 ‘예스!키즈’ 패키지로 체크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14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 오가닉(Organic) 3종 선물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제주중문·제주한림 3개 지점에서는 제주 과일(천혜향·한라봉·청귤)을 원료로 한 따옴 제품을 마실 수 있도록 조식 뷔페 메뉴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해당 제품을 활용한 키즈 쿠킹 클래스를 포함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체험 활동도 준비했다.
이 외에 켄싱턴리조트 경주·서귀포·설악밸리·설악비치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라이트(Light)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방문한 가족 모두가 따옴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