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001040)올리브영이 헬로키티, 쿠로미 등 글로벌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서울 여의도 일대를 달리는 마라톤 대회에 참여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을 판매한다.

올리브영이 11일 오전 10시부터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올리브영제공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올리브영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의 마라톤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는 열렸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대회는 오는 9월 20일 1만5000명 규모로 열린다. 장소는 러닝족에게 인기 있는 여의도 공원 일대로 선정했다.

행사는 올리브영이 이달 1일부터 전사 차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올리브영×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이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를 더해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대회 한정판 티셔츠와 모자, 짐색 등을 제공하며 완주자에게는 산리오캐릭터즈가 새겨진 메달을 수여한다.

기념품에 활용된 캐릭터 이미지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러닝 콘셉트로 특별히 제작됐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웰니스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이 담긴 키트도 증정한다. 행사 당일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운영한다.